유튜브 쇼츠로 몇백만원은 쉽게 벌었다! 블로그로 월 천 벌었다 등등 부업으로 쉽게 돈 번 이야기들을 많이 접해 보셨을거예요. 막상 해보면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 라는 걸 알게 되죠.
일반적으로 쇼츠 수익화를 위해 구독자 500명은 물론 조회수 300만을 모으는 건 보통 노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며 몇개월간의 시행착오를 겪어야 얻을 수 있는 수익일 겁니다.
수익 없이 몇개월을 버텨야 하니 중간에 포기하는 분들이 속출하는데, 구독자가 없어도 수익화가 바로 가능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.
물론 채널 승인 조건이 조회수 1만회 이상이기 때문에 조회수가 만회가 넘으면 구독자가 0명일리는 없겠지만, 그만큼 수익화를 쉽게 이룰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.
1.유튜브 쇼츠의 음원 수익 짤 스튜디오
https://blog.naver.com/useitwidely/223413911621
2.이미 완성된 컨텐츠를 내 SNS에 퍼다 나르면 되는 짤 블로그
짤 블로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미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
이 중에 마음에 드는 컨텐츠를 골라 내 사이트에 퍼가기를 누르면 짤블로그내에 생성된 내 페이지에 이 컨텐츠들이 담기게 됩니다.
이대로만 두면 알아서 들어와 컨텐츠를 클릭하는 사람은 없겠죠. +3%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나만의 링크주소가 생성되는데 그걸 내가 운영하는 SNS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.
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재밌는 사연을 소개하는 채널을 만들고 거기에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클릭! 해서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면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로 연결되는 광고 많이 보셨죠? 이게 바로 그겁니다.
쿠팡파트너스는 내 링크로 접속한 사람이 물건을 사야 적립이 되는 구조이지만 짤블로그는 사람이 링크를 클릭만 해도 수익이 쌓이니 훨씬 쉽게 수익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
디지털 노마드가 디지털 노가다가 되지 않도록 수익화 할 수 있는 건 다 챙겨가면서 하자구요!